스크린 첫 데뷔 '애니팡 프렌즈', 애니메이션 유튜브 통해 최초 공개

등록일 2016년03월28일 09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선데이토즈가 ‘애니팡’, ‘애니팡 사천성’ 등 자사 모바일게임 캐릭터들이 출연하는 애니메이션 ‘애니팡 프렌즈’를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애니팡 프렌즈’는 리더 애니와 6명의 애니팡 캐릭터들이 일상 속의 인물로 등장해 아르바이트를 하며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담아낸 생활 밀착형 코믹 애니메이션이다. 개성 있는 성별과 성격, 취향 등이 부여된 7명의 '애니팡' 주인공들은 이번 애니메이션을 통해 생동감 있고 친근한 캐릭터로 탄생해 각각의 매력을 발산하게 된다. 

2~3분 분량의 총 6편이 시즌1으로 구성된 애니메이션은 투니버스 등 케이블TV와 VOD는 물론 유튜브 등 인터넷, 모바일 환경에서 누구나 쉽게 즐기고 공유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따라서 '애니팡 프렌즈'는 게임 못지 않은 마니아층의 호응과 '애니팡' 특유의 대중성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인기 애니메이션의 목소리 출연으로 친숙한 유명 성우들의 제작 참여 역시 캐릭터들의 생동감과 재미를 더해줄 전망이다. 
선데이토즈 배혜정 캐릭터사업팀 팀장은 “'애니팡 프렌즈' 애니메이션은 게임과 캐릭터 등 IP의 새로운 가치를 통한 선데이토즈와 브랜드의 친숙함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애니팡 프렌즈' 애니메이션을 유튜브에 이어 다양한 케이블TV, 전국 편의점 TV 등으로 확대 방송하며 제품군과 라이선싱, 온라인 사업 연계를 통한 지적재산권(IP)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