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소프트 '천하제일삼국지' 홍보모델로 코요태 신지 발탁

등록일 2016년03월29일 16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코요태 '신지'가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웹 전략 RPG '천하제일삼국지'의 홍보모델로 활동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지는 '천하제일삼국지'의 모든 광고와 영상, 이벤트 등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친근하고 생동감 넘치는 매력을 앞세워 다양한 방식으로 '천하제일삼국지'를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천하제일삼국지'는 개성 넘치는 특색 있는 그래픽을 바탕으로 삼국간 실시간 대전 및 전 대륙을 정복하는 세계정벌의 거대한 스케일을 구현한 게임으로, 24시간 쉴새 없이 펼쳐지는 국가 PVP 및 대규모 RVR 전쟁, 스토리형 PVE 전투 등 색다르게 재해석된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제공한다.

한편 '천하제일삼국지'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사전모집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31일(목)부터는 CBT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정식 오픈 전 사전참여 이벤트를 통해 현금 370만원의 푸짐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봄날소프트의 박정훈 PM은 "최고의 실력과 밝은 에너지를 겸비한 신지씨와 천하제일삼국지는 많이 닮았다”며,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유쾌한 매력과 완성도 높은 게임성은 재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