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글리시'에 EBS 스타 강사 신이나 문법 강의 추가, 스타 강사 콘텐츠 이어간다

등록일 2016년11월01일 1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가 영어 문법에 두려움을 갖는 학습자들을 위해 자사의 PC, 모바일용 영어교육 프로그램 '오잉글리시(Oh! English, 이하 오잉)'에 EBS 스타강사 신이나의 문법강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영어를 공부하는 많은 이들이 문법은 지루하고 어렵다고 느낀다. 어휘가 뛰어난 이들도 문법적으로 완벽하게 말하긴 힘든 경우가 많고, 초보자들은 무작정 외우려고 해 어려움을 겪는다.

오잉은 이 같은 학습자들을 위해 쉽고 재미있게 핵심 문법들을 익힐 수 있는 신이나 강사의 문법 강의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 문법 강의에서는 문장을 요리에 비유하고 문장의 구성요소를 요리의 재료에 비유하며 흥미롭게 설명해준다.

7편으로 구성된 강의는 한 편당 30분~45분간 핵심 내용을 중심으로 임팩트 있게 강의가 이뤄지며, 학습자들은 총 3시간 30분의 짧은 시간에 기초문법을 쉽고 재미있게 마스터할 수 있다.

그림을 통한 재미있는 설명으로 문법 용어를 딱딱하거나 어렵지 않게 설명해주는 게 이 문법강의의 장점이다. 각 강의 마다 해당 토픽 관련 문법을 예문을 통해 실제 문장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보여주면서 이해에 도움을 준다. 강사가 질문을 던지면 학습자들이 이에 반응하는 상호적인 강의 방식으로 학습자들은 적극적으로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오잉글리시는 별도의 교재 없이 PC, 모바일로 공부할 수 있는 전연령 대상 영어 교육 프로그램으로, 특유의 말하기 반복 학습으로 뚜렷한 실력 향상을 누릴 수 있다.

학습자 수준별로 선택 가능한 상황 별 대화, 뉴스, 어휘, 영상학습, 고급 패턴 회화를 다양하고 재미있는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제공하며 스토리가 살아 있는 3D 애니메이션과 뉴스 영상 등이 오잉 콘텐츠의 강점이다. 각종 영어 회화 면접이나 OPIc 시험 등에 대비하여 자신의 생각, 상황 및 의견을 논리적으로 영어로 말하는 연습도 할 수 있다.

오잉글리시에 이번 신이나의 문법 강의가 들어간 것은 샤이니의 발음 강의에 이은 두번째 EBS 스타 강사 콘텐츠 업데이트다. 오잉글리시는 향후에도 양질의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