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ac의 러기드 노트북이 국내 최초로 온라인 마켓에 진출한다.
(주)씨에스글로비즈는 하이마트 및 국내 유수의 오픈마켓과의 공식 제휴를 통해 Getac의 최신 모델 'S410' 러기드북의 인터넷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러기드 노트북은 제품의 특성상 군이나 특수 산업 분야 등의 전문분야에 한정되어 공급되어 왔다. 그러나 이번에 온라인 판매를 개시하게 된 S410은 세미등급으로 무장한 모델로서 더욱 얇고 가벼워져 이동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내구성은 기존의 러기드 제품과 견주어 전혀 손색이 없다. 가격 면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410은 마그네슘 합금 소재를 사용해 강력한 내구성을 지니고 비즈니스 모델에 상응하는 최고수준의 사양을 갖춘 제품으로서 타사 일반 상용제품과 견주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S410은 명실상부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러기드 모바일 컴퓨팅 전문 솔루션 기업인 Getac이 이번에 선보이는 세미 러기드 노트북 S410은 두께 3.49cm, 무게 2.2kg의 경량 제품으로 제품 자체에 손잡이가 포함되어 휴대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 빠른 데이터 처리를 위해 DDR3L 4GB, 8GB, 16GB의 메모리 외에도 500GB HDD, 128GB SSD를 장착하여 더욱 가속화된 시스템 스피드를 보인다. 14인치 HD 디스플레이 및 태양광 가시 모드 등을 적용했으며, 키보드 백 라이트 기능이 있어 어떠한 외부 환경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다는 장점도 있다.
일반적인 노트북 고장의 최대 원인은 외부 요인에 의한 파손이다. 반면, 세미 러기드 등급의 S410은 마그네슘 합금 케이스가 적용되어 있고, 방수·방진 등급인 IP51 인증 및 영하 21도에서 영상 60도에 이르는 열 충격 테스트 등 미국의 군사 표준규격 테스트인 MIL-STD-810G를 통과해 극한의 외부환경에서도 전혀 문제없는 안정적인 컴퓨팅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다. 이러한 견고함은 외부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 맨이나 등산, 캠핑, 스키, 낚시 등을 즐기는 아웃도어 매니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세미 러기드 노트북 S410은 Getac 한국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하이마트,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또한 Getac Inc.와 독일 ecom사의 국내 공식 파트너社인 ㈜씨에스글로비즈는 세미 러기드 노트북 S410의 온라인 판매와 더불어 S410의 전신 모델인 S400을 사용하던 기존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70%까지 보상 판매를 실시하는 대대적인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