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믹스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리케이션 출시

등록일 2016년11월29일 13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툰 플랫폼 투믹스(대표 김성인)가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투믹스는 지난 22일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정식 출시했다. 투믹스에서 연재 중인 모든 웹툰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투믹스는 지난 1년여의 운영 기간 동안 축적한 노하우를 토대로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 실태를 분석해 더욱 손쉬운 UI와 웹툰 열람에 최적화시킨 UX를 적용시켰다. 앱 내 고객센터 운영 등 고객편의 기능도 개선했다.

투믹스의 안드로이드 앱은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했다.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일반 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 원스토어에서는 성인 등급 작품을 포함한 완전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투믹스 홈페이지에서도 완전판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투믹스의 안드로이드 앱 출시는 고객들의 모바일 접근성을 개선시키기 위한 하반기 고객 만족 전략의 일환이다. 여세를 이어 iOS전용 어플리케이션도 출시할 예정이다.

투믹스의 김성인 대표는 "모바일 앱 출시로 투믹스를 찾는 고객들이 좀 더 편하게 웹툰을 즐기게 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아직 준비해놓은 것이 많다. 종합 웹툰 플랫폼으로의 본격적인 시동을 건 투믹스의 행보를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