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맨게임즈, 中 아이디어렌즈의 일체형 vr헤드셋 'K2' 국내 출시 계약 체결

등록일 2016년12월27일 10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피지맨게임즈(대표 김영호)가 중국 아이디어렌즈의 일체형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 Head Mount Display) 'IDEALENS K2' 제품에 대한 업무협약 계약을 체결했다.

아이디어렌즈는 세계 최초 일체형 VR장비를 개발한 중국 업체로, 현재 헤드셋 착용솔루션, 광학솔루션 등 부분에서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 중국의 은행, 부동산 등 많은 기업들이 아이디어렌즈의 VR 기기를 구매, 활용하고 있다.

피지맨게임즈는 올해 모바일게임을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멀티플랫폼 '피시모스토어'로 런칭하고, 이를 활용해 전국 숙박업소에 HMD(헤드마운트디스플레이)와 피시모스토어 플랫폼 공급과 함께 VR 콘텐츠를 서비스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번 아이디어렌즈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피시모스토어가 설치된 'K2' 장비를 통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전국 호텔, 모텔 등 다양한 숙소에 보급하며 VR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아이디어렌즈의 K2 제품은 올인원 VR 헤드셋으로, 헤드셋 안에 VR 하드웨어 구성을 갖추고 있어 따로 스마트폰, PC 없이도 즐길 수 있으며 1초안에 착용이 가능하고 17ms의 Latency는 영상을 보는데 있어 최적의 조건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K2 제품과 더불어, 피지맨게임즈는 앞으로 출시될 아이디어렌즈의 VR장비 및 360도 카메라 장비에 대해서도 1순위 독점 계약권을 확보했다. 향후 한국 내 유통되는 대부분의 아이디어렌즈 장비는 피지맨게임즈를 통해서만 보급될 예정이다.

피지맨게임즈 김영호대표는 “이번 아이디어렌즈 K2 모델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VR시장에서의 성장발판을 마련했다”며 “내년 초 VR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시작하고 카페, 피시방 및 휴식 공간에 1인 VR룸까지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