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코리아 다양한 문서 제작을 지원하는 '다기능 피니셔 FG10' 출시

등록일 2017년01월18일 10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리소코리아 다양한 문서 제작을 지원하는 사무기기 옵션 '다기능 피니셔 FG10'을 새롭게 선보였다.

'다기능 피니셔 FG10'은 분당 120매로 출력이 가능한 초고속 풀컬러 잉크젯 프린터 '컴컬러(ComColor) FW시리즈'에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무실에서 필요한 문서뿐만 아니라 펀칭, 스테이플, 접지 등 여러 후가공 처리를 지원해 리플렛, 소책자, 홍보자료 등 다양한 문서를 제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다기능 피니셔 FG10'은 최대 100매 용지의 두 곳, 또는 모서리 한 곳에 스테이플링이 가능하고, 2구, 4구 펀칭을 지원한다. 2단 접지, 소책자 형태의 2단 접지를 모두 지원하며, 최대 60페이지(15매)를 중철 스테이플링한 소책자를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병원의 경우, 종합검진 결과를 소책자로 제작할 때 별도의 바인딩 작업을 할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하다. 또한, 이 제품은 문서를 한 부씩 구분해서 적재하는 오프셋 스태킹 기능을 지원해 문서 분류 및 회의자료 배부 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추가 옵션인 '폴더 유닛 FG10'은 다기능 피니셔에 추가로 장착하여 보다 다양한 접지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A4용지를 3단 접지해 각종 홍보용 리플렛 제작이 가능하고, A3용지는 Z-접기 형태로 접지해 각종 그래프나 차트를 출력한 A3사이즈의 문서 파일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A3와 A4가 섞여있는 문서인 경우에도, A3가 Z-접기로 묶어져 파일 관리가 용이하다.

특히 이들 옵션의 바디 제품인 컴컬러 시리즈는 저해상도 대량출력 및 다품종 소량출력뿐만 아니라 POD(Publish On Demand) 출판 서비스가 가능하며 기존의 옵셋방식의 인쇄보다 문서 출력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의 빠른 출력 속도는 긴급한 수정이나 출력 상황에도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고, 컬러 인쇄 비용이 타 제품의 1/3로 낮아, 흑백으로만 보던 회의 및 교육용 자료를 컬러로 출력해 커뮤니케이션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

리소코리아 조의성 부사장은 “'다기능 피니셔 FG10'은 기업에서 주로 외주업체를 통해 제작하던 리플렛, 소책자, 홍보자료를 내작(인하우스 프린팅)으로 저렴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 기업의 비용절감 및 생산성 향상에 탁월한 이점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