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각성 무기 '베디안트' 업데이트

등록일 2017년01월25일 14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5일(수), '다크나이트' 캐릭터의 각성 무기 '베디안트'를 업데이트했다.
 
'베디안트'는 '다크나이트'가 '베디안트의 태도'와 '베디안트의 환영검'을 소환할 수 있게 하는 장갑 형태의 무기로, 56레벨 달성 후 총 7개의 각성 의뢰를 완료하면 사용할 수 있다. '베디안트'를 착용한 게이머들은 태도로 근거리 적을 공격하는 동시에 원거리 적에게 환영검을 날리거나 정령의 기운을 활용한 광역 공격을 가하는 등 다채로운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착취의 손길', '정령의 유산', '지배자' 등 막강한 각성 기술도 구사할 수 있게 된다.
 
'검은사막'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6일(목)까지 '다크나이트'의 각성 무기 '베디안트'를 보유하는 이용자들 중 20명을 뽑아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새롭게 출시한 '[다크나이트]씬 테르나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를 구입하는 이용자들 중 2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검은사막'의 TV CF를 공개했다. 25일(수)부터 케이블 TV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이번 CF는 캐릭터편과 배경편 2종으로, '검은사막'의 자랑인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표현됐다. 이용자들은 CF에서 찾을 수 있는 쿠폰 번호를 입력해 '밸류 패키지(7일)', '메르브의 팔레트(7일)', '칼슈타인 무기 상자(7일)'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을 통해 CF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거쳐 문화상품권 1만 원권'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설 맞이 이벤트도 시작했다. 2월 2일(목)까지 16레벨 이상 캐릭터로 '명절 선물 상자'를 제작하면, 쓸쓸한 이웃과 안부를 나누는 특별 의뢰를 진행할 수 있다. 모든 의뢰를 완료하면, 푸짐한 공헌도 보상과 함께 '검은사막' 세계의 모든 주요 NPC들로부터 존경의 의미로 경례를 받게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