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 'Impact Winter' 오는 4월 12일 발매

등록일 2017년02월09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C 전용 소프트웨어 어드벤쳐 서바이벌 게임 'Impact Winter'를 오는 4월 12일에 발매한다.

'Impact Winter'는 영국 유명 게임 개발사 Mojo Bones의 작품으로, 플레이어가 주인공 제이콥 솔로몬이 되어 춥고 혹독한 환경 속에서 그의 팀 멤버 4명과 함께 30일간 살아남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영하의 혹독한 추위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싸워 나가고, 혹독한 세계를 탐험해야 한다.

이와 관련하여, 마케팅 및 디지털 부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유럽 부사장인 Hervé Hoerdt는 “개발사 Mojo Bones가 우리에게 'Impact Winter'을 소개했을 때, 독특하며 아름다운 전개의 내용과 함께 서바이벌 속에서 살아남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번 작품이 플레이어들에게도 특별한 모험이 될 것이라 생각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Mojo Bones와 함께 일하게 되어 정말 기쁘며, 앞으로도 계속하여 우리 게임의 다양성을 확대해 나가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개발사 Mojo Bones의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인 Stuart Ryall 또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Impact Winter'를 발매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며 자랑스럽다. 게이머로써, 우리는 우리만의 새롭고 창의적이며 자유로운 생각들을 찾기 위해 그리고 특별한 아이디어와 컨셉들을 디자인하기 위해 2011년 Mojo Bones를 설립했다”며 “'Impact Winter'는 지금까지 해냈었던 저희의 업적 중에서 가장 기대가 큰 작품이다. 본 작품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들, 영화들, 음악 그리고 문학들에서 영감을 받았고 이와 관련된 영향들을 끼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서바이버 모험 게임 중 한 종류의 작품으로 만들어졌다”라고 전했다.

본 작품은 2017년 4월 12일 디지털 전용으로 발매된다. 예약판매는 2월 8일부터 시작되며, 예약판매특전으로는 Mitch Murder의 OST를 제공한다.

또한, 본 작품과 관련하여 공식 PV 영상이 공개 되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