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의 티저 영상을 금일(8일) 최초 공개했다.
'아우라킹덤'은 전세계 1,800만 유저가 즐기고 있는 온라인 MMORPG '아우라킹덤'의 모바일 버젼으로, 전작의 RPG 시스템과 풍부한 아케이드 게임요소, 2D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쉬운 조작과 게임 플레이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앞서 공개된 '나만의 수호신, 가디언'과의 교감을 주제로 한 티저 이미지를 통해 '아우라킹덤'의 모바일 출시를 알렸으며, 이번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서비스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아우라킹덤'의 주요 캐릭터와 가디언의 액션과 교감이 펼쳐지고 신비로운 가이아 큐브를 통해 가디언을 소환하는 장면이 연출된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는 2017년 3월 14일이라는 날짜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엑스레전드 코리아 김진국 대표는 "'아우라킹덤'의 세계관과 특징을 소개하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라며, "이번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티저 사이트를 통해 베타 테스트 및 서비스 일정을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