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의 첫 내한으로 화제를 모은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내한 행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엘리트 특수부대를 이끄는 리더 '메이저'(스칼렛 요한슨)가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을 쫓던 중 잊었던 자신의 과거와 존재에 의심을 품게 된 후 펼치는 활약을 담은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지난 내한 행사의 열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내한 행사 화제 폭발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을 향한 한국 팬들의 열렬한 환호와 응원이 담겨 눈길을 끈다. 레드카펫 현장에 모인 2,000여 명의 팬들이 준비한 플랜카드와 현수막, 브로마이드, DVD를 비롯 직접 그린 초상화까지 다양한 팬들의 선물부터 관객들과 직접 싸인을 하고 하이파이브, 악수를 나누는 루퍼트 샌더스 감독과 스칼렛 요한슨, 줄리엣 비노쉬, 필로우 애스백의 모습은 레드카펫의 열기를 느낄 수 있다.
이어 진행된 무대인사 GV 이후 풋티지 영상을 관람한 관객들은 "30분이 정말 훅 지나갔다. 정말 몰입해서 봤다.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갈 줄 몰랐다"라며 몰입도 높은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력에 감탄을 보냈다. 또한 "애니메이션 원작을 봤는데 영화가 상당히 기대된다", "개봉하면 꼭 보러 가겠다. 정말 잘 될 것 같다", "이 영화는 두 번 봐야 한다"며 영화에 대한 아낌없는 응원과 관심을 전했다.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을 비롯 마이클 피트, 줄리엣 비노쉬, 필로우 애스백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오는 3월 29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