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러기 스머프 4인방 '스머페트', '똘똘이', '덩치', '주책이'가 우연히 비밀의 숲을 발견하고 정체 모를 파란 녀석(?)들을 만나면서 밝혀지는 비밀스러운 모험을 그린 스펙터클 어드벤쳐 '스머프: 비밀의 숲[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감독:캘리 애스버리 출연: 맨디 파틴킨, 데미 로바토, 레인 윌슨, 조 맨가니엘로, 잭 맥브레이어 등]'이 스페셜 모션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스머프: 비밀의 숲'이 이번에 공개한 모션 포스터에서는 스머프 마을의 최고 말썽쟁이 4인방으로 통하는 스머페트, 똘똘이, 덩치, 주책이가 '금지된 비밀의 숲'에 기어코 발을 들여놓는 것으로 시작된다. 오색찬란하고 화려한 비쥬얼에 기상천외한 것들로 가득한 비밀의 숲은 그야말로 신세계였지만 놀라움도 잠시, 이곳에서 파란 몸에, 동그란 눈을 가진 또 다른 녀석을 마주한다. 나뭇잎으로 온 몸을 위장한 채 재빠른 몸놀림으로 꾸러기 스머프 4인방의 혼을 쏙 빼놓는 녀석들, 그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이 들의 등장에 어리둥절해 있는 스머프들의 앞날에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짐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말썽쟁이 4인방이 꽁꽁 숨겨져 있는 새로운 녀석들의 정체와 비밀의 숲의 수수께끼까지 풀어낼 수 있을지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100% 풀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 '스머프: 비밀의 숲'은 4월 28일 극장에서 3D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