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금일(5일)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의 신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건곤'의 신규 티저 영상에서는 영화에서 사용하는 4K 렌더링 기술로 제작된 게임 그래픽을 바탕으로 게임 내 주요 캐릭터인 '불멸의 도객'과 '꼬마 악동' 등 캐릭터들의 화려한 경공 액션과 하나의 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PVP 전투 장면이 담겨있다.
3D MMORPG '건곤'은 정통 무협 게임에서의 경공 시스템과 캐릭터 별 고유 스킬, 현란한 스킬 사용 효과 등을 잘 살린 모바일 게임으로 자사의 콘솔 게임 '구양신공'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모바일 환경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타격감과 리얼한 전투 액션 등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한편, '건곤'은 지난 3월 말 게임의 컨텐츠와 시스템 등의 안정성 점검을 위한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테스트 이후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 사항 등을 적극 반영해 개선 작업을 거친 후 유저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스네일게임즈는 지난 2월 16일부터 '건곤'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공식카페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와 기대평 이벤트 등 약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