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블러드코리아 '프레타: 복수의 서막'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7년11월02일 15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테크노블러드코리아(대표 류일영)는 2일(목) 자사의 VR 콘텐츠 플랫폼 'VIRTUAL GATE'(이하 버추얼게이트)를 통해서도 '프레타: 복수의 서막'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레타: 복수의 서막'은 YJM게임즈(대표 민용재)가 서비스하고 일리언게임즈(대표 박범진)가 개발한 VR(가상현실, Virtual Reality) MORPG로 지난 6월 미국에서 열린 '2017 E3'에서 '베스트 VR게임'에 선정되는 등 인기를 끌었던 화제작이다.

특히 개발사는 특허받은 최적화 기술로 쾌적한 초당 프레임을 구현해 VR 게임에 따르는 시각적 스트레스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또한 온라인 협동 플레이 방식과 100% VR로 구현된 마을에서의 다양한 커뮤니티 등 장시간 즐길 수 있는 VR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VR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테크노블러드코리아 류일영 대표는 "글로벌 기대작인 '프레타: 복수의 서막'을 버추얼게이트를 통해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지속적으로 양질의 VR 콘텐츠를 제공해 한국 VR 게임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라고 밝혔다.

'프레타: 복수의 서막'은 한국과 일본의 PC방에 설치된 VR 콘텐츠 플랫폼 '버추얼게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