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향해 순항,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구글 매출 TOP 10 진입

등록일 2018년03월16일 11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의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TOP10에 진입했다. '라그나로크M'이 경쟁작들을 제치고 매출 순위 상위권에 자리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라비티가 지난 14일 출시한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출시 이후 매출 순위 17위를 기록한데 이어 16일 기준 매출 순위 10위를 달성, TOP 10에 진입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라비티는 출시 이전부터 '라그나로크M'의 대만에서의 좋은 성적을 국내에서도 내고 싶다는 의지를 밝히며 매출 순위 1위를 달성을 천명한 만큼 과연 '라그나로크M'이 초반의 기세를 이어가며 매출 순위 1위에 오를 수 있을지 주목된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동명의 원작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국내보다 먼저 출시된 대만, 중국 등의 시장에서 인기를 모으며 게임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또한 모바일게임에 최적화된 플레이 방식을 제공하고 SNS 기능, 모험 수첩을 통한 성장 및 수집 요소를 비롯한 다양한 커뮤니티 요소를 통해 원작을 재해석한 점으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