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하나금융그룹과 제휴 '스타즈' 캐릭터 신용카드 30일 출시

등록일 2018년03월29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 '스타즈' 캐릭터가 담긴 신용카드가 출시된다.

아프리카TV와 하나금융그룹이 제휴를 통해 30일(금) 아프리카TV 신용카드를 출시한다.

아프리카TV 신용카드는 아프리카TV 캐릭터그룹 '스타즈'가 그려진 상품이다. 스타즈는 아프리카TV 대표 캐릭터 '아티'를 중심으로 BJ(Broadcasting Jockey, 개인방송 진행자), 시청자, 운영자, 매니저, 팬들을 상징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지난 2017년 7월 공개됐다. 총 7개의 캐릭터 모두 아프리카TV 신용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드는 국내전용 2개와 국내외 겸용 2개로 나뉜다. 국내전용 카드는 각각 사이다와 건빵, 꿀잼과 백호구 캐릭터가 들어가 있으며, 국내외 겸용 카드는 각각 스타킹과 러브, 스타즈 전체 캐릭터가 들어가 있다. 카드는 원하는 디자인으로 고를 수 있으며 혜택은 동일하다.

아프리카TV 신용카드는 '하나 1Q(원큐)카드 데일리(Daily)'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기본 혜택은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 금액에 따라 0.5% 하나머니 적립, KEB하나은행 결제계좌 고객 대상 월 1회 스타벅스 혹은 커피빈 4천 원 할인, 온라인 쇼핑 시 10만 원 당 5천 하나머니 적립 등이다. 여기에 아프리카TV 신용카드만의 혜택으로 카드 최초 이용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만 하나머니 적립과 아프리카TV 별풍선 아이템 100개 이상 최초 충전 시 별풍선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프리카TV 신용카드는 전국 KEB하나은행 지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아프리카TV 웹사이트, 모바일 앱을 통한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다.

아프리카TV는 앞으로도 서비스 곳곳에 스타즈를 적용하고 캐릭터 사업을 확장해 유저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게 친근감 있는 기업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