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고객 맞춤형 콘텐츠로 인기 급상승

2018년05월17일 11시12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의 대표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이 고객맞춤형 콘텐츠로 국내 모바일게임 매출 10위권에 올라 관심을 모은다.
 
선데이토즈는 출시 5개월째를 맞이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이 매출 10위권에 안착하며 매출은 물론 이용자 확대 등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회사 측은 만렙 이용자 전용 콘텐츠인 '아이시 나이츠(Icy Nights)'와 모든 이용자가 플레이하는 와플 모으기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참여와 입소문이 그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개설 10일만에 1만여 명이 즐긴 아이시 나이츠는 최고 레벨에 도달한 이용자들의 콘텐츠로 고난이도 3매치 퍼즐과 만렙 이용자들의 경쟁에 특화된 스테이지다. 아이시 나이츠는 원작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동명의 원작 에피소드를 배경으로 구성해 친숙함과 함께 만렙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사례로 의미를 더한다. 
 
또한 이용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와플 모으기 역시 위베어 베어스 캐릭터 제품과 게임 아이템에 대한 고객들의 인기를 반영한 맞춤형 행사로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 중 수집하는 와플을 활용하는 이번 이벤트는 인형과 수면 안대, 쿠션 등의 캐릭터 제품을 300명에게 증정하고 이용자 모두에게 무제한 하트 등 인기 아이템을 선물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선데이토즈 최형일 PD는 "고객지향형 업데이트와 서비스라는 원칙이 게임의 꾸준한 인기로 이어지고 있다"며 "퍼즐 이용자와 애니메이션의 팬들까지, 모두가 즐길 IP 활용 캐주얼 게임으로의 만족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모바일 퍼즐 게임의 인기를 이끌고 있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한국에 이어 이달 중 세계 시장에 글로벌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엠에스아이코리아-캡콤, 콜라보 게이밍 노...
[금주의 게임일정]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브이파이브 게임즈 신작 '라테일 플러스', ...
크래프톤 CSR 프로그램 'BETTER GROUND' 2...
넥슨 'FC 온라인', 제주도 방문 10대 대상 ...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