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1일(월),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 속 캐릭터 ‘암살자(Assassin)’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알지 코스)’의 ‘레브(강수빈)’가 참여해, ‘암살자’의 매력적인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암살자’는 ‘블레이드2’의 캐릭터 4종 중 가장 민첩한 캐릭터로, 지난 5월부터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을 통해 연재 중인 브랜드 웹툰 속 주인공이기도 하다. 단검과 사슬을 무기로 사용해 현란한 전투를 펼치며, 특히 ‘그림자 습격’, ‘칼날 부채’, ‘어둠의 춤’ 등 막강한 공격력을 지닌 다양한 기술도 보유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이용자들은 ‘블레이드2’ 공식 카페를 방문해, ‘암살자’ 코스프레 화보는 물론, 스킬 소개 영상도 감상 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지난 달 15일(화)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으로, 현재 참여자 수는 150만 명을 넘어섰다. 사전 예약 완료 시,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블레이드2’와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한층 더 강력해진 액션성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환상적인 시네마틱 연출을 두루 갖춘 대작으로서 또 한 번의 세대교체를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