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日 홍보 모델 니시노 나나세, "검은사막 때문에 매일이 즐거워"

등록일 2019년04월04일 13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의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이 일본 현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검은사막 모바일'의 공식 모델인 일본 배우 '니시노 나나세'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게임을 즐기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모은다.

 

최근 '검은사막 모바일'의 일본 공식 모델인 '니시노 나나세'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검은사막 모바일을 칭찬하는 글을 올려 화제다.

 

니시노 나나세는 길거리에서 포즈를 취한 사진을 올리며 “매일 즐거워,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로그인 보너스와 영지 단계올리기. 게임 실황 영상. 그리고 식사”라고 전했다. 공식 홍보 모델인 니시노 나나세가 홍보 모델로서의 역할을 넘어 한 사람의 유저로서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것. 해당 게시글은 188,242개의 좋아요를 기록했다.

 

니시노 나나세는 일본의 아이돌이며, 여성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의 멤버 중 한명이다. 일본 3대 여신이라 불릴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의 오디션에서 발탁돼 지난 2012년 첫 무대에 오른 나나세는 데뷔와 동시에 눈에 띄는 미모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하며, 니시노 나나세의 얼굴을 재현한 커스터마이징이 인게임 내 스페셜 프리셋으로 제공되기도 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2월 26일 일본에 성공적으로 정식 출시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