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언리얼 서밋 2019'서 VR 게임 '포커스온유' 시연

등록일 2019년05월14일 15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14일과 15일 양일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언리얼 서밋 2019 서울(이하 언리얼 서밋)'을 개최한 가운데,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자체 개발 중인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 '포커스온유(FOCUS on YOU)'의 시연대를 마련했다.

 

'언리얼 서밋'은 게임 개발 도구인 언리얼 엔진의 최신 기술 및 정보를 개발자들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언리얼 엔진 컨퍼런스다. 본 행사는 프로그래밍, 아트, 파트너, 교육/엔터프라이즈 등 총 4개 분야를 주제로 다양한 강연이 열린다.

 

스마일게이트는 14일 언리얼4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 '포커스온유'의 특별 세션을 진행 했다. 이 자리에서 '포커스온유' 개발자들이 게임을 직접 시연하고, 콘솔과 PC 등 멀티 플랫폼을 대상으로 개발하며 습득한 지식을 공유했다.

 

특히 스마일게이트는 강연에 참석한 개발자들이 '포커스온유'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포커스온유'를 플레이한 개발자들은 여주인공 '한유아'의 자연스러운 얼굴 표정과 몸동작에 대해 큰 호응을 나타냈으며, 언리얼4 엔진을 활용한 모션 캡쳐 기술 노하우에 대한 질문들을 쏟아 내기도 했다.

 

한편 '포커스온유'는 6월 출시를 목표로 마지막 담금질에 들어갔다. '포커스온유'는 유저가 사진 촬영이 취미인 고교생이 되어 여주인공 '한유아'와 카페, 학교, 휴양지 등 가상의 공간에서 데이트, 사진 촬영 등을 즐기며 풋풋한 첫사랑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이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