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코네' 운영진 "스킬 표기 오류 보상 준비중, 페코린느와 시원한 여름 맞이하길"

등록일 2019년08월01일 17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규모 편의성 업데이트 및 여름 이벤트로 모바일게임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카카오게임즈의 인기 모바일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이하 프린세스 커넥트) 운영진이 캐릭터 스킬 표기 오류 보상을 국내 서비스에서도 제공하기 위해 협의중이라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운영 측은 "스킬 표기 오류 부분은 일본과 같이 바로 대응하려고 하였으나 매우 중요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먼저 진행해야 해 우선 그쪽에 집중했다"며 "스킬 표기 우려 부분은 현재 검증중이며 내부 검토를 충분히 거쳐 8월 8일 보상과 함께 수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취재 결과 보상 수준을 일본 서비스보다 낮출 수 없다는 것이 카카오게임즈의 입장으로, 이에 대해 사이게임즈와 협의를 진행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여름 이벤트 기간 캐릭터 픽업 및 이벤트 진행 기간을 일본에서 진행된 기간 그대로 국내에서도 진행할 계획이다. 운영진은 "국내 이벤트 일정을 일본 이벤트 일정과 차이나게 운영하지 않을 계획"이라며 "국내 일정을 일본 기준 이벤트 일정에 억지로 맞추기 위해 간격을 조정하려는 생각도 없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2일 개막 예정인 '코믹콘 서울 2019'에 부스를 내고 프린세스 커넥트 유저들에게 오리지널 상품 및 코믹콘 한정 경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프린세스 커넥트 운영 관계자는 여름 이벤트가 시작된 것에 대해 "더운 여름을 맞아 유저 여러분을 위해 '데인저러스 바캉스-바닷가의 미식가 프린세스'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프린세스 커넥트와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바캉스 즐기시면서 미식가 페코린느처럼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