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펍 모바일 신작 RPG '쌍삼국지'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9년08월20일 14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RPG '쌍삼국지' 국내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

 

9월 출시 예정인 ‘쌍삼국지’는 사전등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친구와 함께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에어팟2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 가입자가 목표 숫자를 달성하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게임 내에서 환상적인 협공 스킬을 선사할 장수 조합을 선택, 내가 선택한 한 쌍의 장수들이 가장 많은 표를 받으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중국 최고의 국민 보드 게임 삼국살 개발사인 요카 게임즈의 최신작 ‘쌍삼국지’는 2018년 5월 중국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후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매출 순위 상위권을 꾸준히 기록하고 있는 흥행작으로 최근에는 월 매출 약 2억 RMB(한화 약 345억)을 달성했다. 또한, 2019년 5월에는 베트남에 출시, 현재까지 매출 10위권을 유지하며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쌍삼국지’는 검증된 인기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만큼 뛰어난 게임성과 전투 시 장수들의 화려한 협공 스킬 등 생동감 넘치는 2D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많은 삼국 명장들과 함께 난세를 평정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배경을 바탕으로 나만의 장수를 키우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다양한 던전과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유람, 경기장, 길드 컨텐츠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쌍삼국지’는 인기 드라마 야인시대 쌍칼과 구마적 캐릭터로 유명한 베테랑 배우 박준규와 이원종을 홍보 모델로 선정했으며, 이들이 등장하는 홍보 영상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