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뮤 온라인' 고포 상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9년08월22일 14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다가오는 9월을 맞이해 PC MMORPG ‘뮤 온라인'의 회원들을 위한 아이템 획득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22일부터 9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4차 날개' 등의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고포(고블린 포인트)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온라인' 회원들은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상점의 고블린 포인트 탭(레드)/일반 상품 탭(블루)의 이벤트에서 ‘고포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상자 구매에는 ‘고블린 포인트'가 사용되며, 고블린 포인트는 게임에 접속하거나 상품 구매 시 획득 가능하다.

 

‘고포 상자'에서는 ‘신비의 돌', ‘블러드 엔젤의 혼', ‘콘도르의 깃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고급 고포 상자'에서 확률적으로 출현하는 ‘고대의 가면', ‘귀족의 문장', ‘정령의 문장'은 각각 ‘4차 날개'와 ‘에르텔', ‘선조의 귀걸이' 등 최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신규 및 복귀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시작한다. 지난 8월 18일 이후에 가입한 ‘뮤 레드', ‘뮤 블루' 신규 회원들에게는 ‘스크롤', ‘상승의 인장', ‘[귀속] 빛의 축복(상급) 10개' 등의 유용한 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정액/비약 패키지(7일)'을 선물로 준다.

 

또한, 8월 1일부터 8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기록이 없는 회원들이 이번 이벤트 기간에 복귀하면 신규 회원 보상에 ‘마렙 상승의 인장' 아이템이 추가된 ‘정액/비약 패키지(14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고블린 포인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특별 세일즈도 만나볼 수 있다.

 

‘뮤 온라인'은 올해 여름 ‘모스의 보물 상자 이벤트',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가며 오랜 시간 게임을 함께 즐기고 있는 회원들과 꾸준하게 소통하고 있다.

 

웹젠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고포 상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