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 지명수배: 전설의 현상수배범 공개

2019년09월18일 16시04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 첫 번째 전설의 현상 수배범과 새로운 주간 수집품 목록을 공개했다.

 

먼저 법망을 피해 도망 다니는 10명의 전설의 현상수배범 중 무법자들의 여왕, 바바렐라 알카사르가 첫 번째로 공개됐다. 9월 23일까지 알카사르를 생포하면 큰 현상금을 받을 수 있으며, 추격 중 수배범이 사망하면 소정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앞으로 매주 새로운 전설의 현상수배범이 나타날 예정이며 가까운 현상수배 게시판의 수배 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수집가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성물 수집품이 제공된다. 이번 주에는 듀런트 진주 팔찌, 펠레 진주 목걸이, 보나르 진주 반지를 찾아 23일까지 마담 나자르에게 직접 보내거나 우체국을 통해 전달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수집가를 위해 매주 새로운 수집품이 추가될 예정이며, 수집품을 모으는 동안 플레이어 메뉴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수집가의 가방 메뉴에 고정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유 조준 총잡이 콘텐츠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온라인 메뉴의 슛아웃 시리즈(자유 조준)에서 일급 지명 수배자, 최고의 무기, 공공의 적의 자유 조준 버전을 즐길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23일까지 레드 데드 온라인을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3000 클럽 XP를 지급할 계획이며, 윌러, 로슨 & Co. 클럽 랭크를 올리고 진행 상황을 높일 수 있다.

 

무법자 패스를 소유한 플레이어에게는 2000 클럽 XP를 추가로 제공해 고유 복장과 무기 개조, RDO달러, 보너스 골드 등의 보상을 잠금 해제하는데 이용할 수 있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레드포스,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
니즈게임즈, 신작 다크 액션 RPG '다크디셈...
스마트나우, '조선협객전 클래식' 23일부터...
한국e스포츠협회, '2025 체육단체 혁신평가...
[부고]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처장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