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뮤 온라인H5'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9월20일 14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MU ONLINE H5)'에서 새로운 던전 2종을 포함,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웹젠은 오늘(9월 20일) '뮤 온라인H5'의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파티로 참여 시 더욱 유리한 '심연의 던전'과 통합 서버 콘텐츠 '지하 던전', 캐릭터 속성을 높여주는 '마법석 시스템' 등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는 8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심연의 던전'은 캐릭터 1차 환생 300레벨 이상 달성 시 열리는 던전으로 다른 회원들과 파티를 맺고 참여 가능하다. 특히, 몬스터 사냥 속도가 빠를수록 더욱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회원들은 새로 파티를 만들거나 기존 파티에 참여해 던전을 빠르게 공략할수록 유리하다.

 

회원들은 하루 한 번 '심연의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준비 단계'와 '일반 몬스터 웨이브'를 거쳐 보스까지 처치하면 캐릭터에 추가 속성을 부여해 주는 '마법 반지'의 제작/승급/활성화 재료를 얻을 수 있고, 준비 단계에서는 던전 공략에 도움을 주는 '소환수' 구매가 가능하다.

 

웹젠은 '지하 던전'도 추가했다. 캐릭터 3차 환생 600레벨에 도달하면 참여할 수 있는 '지하 던전'은 3개 관문(일반/보스/무한)으로 구분되어 있고, 던전에 출현하는 적을 모두 처치하면 '마법석'과 '고대주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던전에서 획득한 '고대주화'는 '마법석 상자' 또는 '융합석'으로 교환 가능하다.

 

'지하 던전'에서 얻는 '마법석'은 장착 시 캐릭터 속성을 상승시킬 수 있다. '마법석'은 유형에 따라 정해진 슬롯에만 장착 가능하고, 최대 9개를 장착해 여러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동일 유형의 '마법석'을 장착(3/6/9)하면 세트 속성이 적용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초월스킬', '특별제련' 등 여러 육성 시스템을 새로 추가했고, 기존의 '칼리마 신전 교환 상점'이나 '고대 신전', '미스릴 교환' 기능을 최적화하는 내용도 이번 8차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웹젠은 8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게임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업데이트 점검 후부터 10월 1일까지 '심연의 던전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들은 '심연의 던전'을 공략하는 모습을 갈무리해 카페에 인증하면 총 20명을 추첨해 '암흑 제작석 10개', '암흑 마령석 5개' 등의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준다.

 

여기에 9월 25일까지는 '맞는 정보 찾기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초월스킬'에 관련한 퀴즈의 객관식 정답을 맞힌 회원 중 20명에게는 '강화세트석(방어구) 15개'와 '세트석(방어구) 30개'를 지급한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