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 PS4 '신 사쿠라대전' 체험판 배포 결정

등록일 2019년11월12일 16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2019년 12월 12일(목)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신 사쿠라대전'의 메인 요소인 '어드벤처'와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체험판'을 11월 21일 (목)부터 PS Store에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게임 팬이 고대하던 화제작을 한발 앞서 플레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21일 배포되는 체험판은 '신 사쿠라대전'의 매력을 단시간 플레이로도 전달할 수 있도록 특징적인 요소를 선택한 체험판 전용 특별 사양인 '어드벤처 파트'와 '배틀 파트'로 구성 되어있다.

 

어드벤처 파트
어드벤처 파트에서는 주인공 일행 제국 화격단 화조의 본거지인 '대제국 극장' 내를 산책하고 대원들과의 대화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시간 제한식 선택지 LIPS에 의해 변화하는 주인공들의 반응과 커뮤니케이션은 '사쿠라대전'시리즈 특유의 즐거운 요소이다.

 














 

배틀 파트
배틀 파트에서는 '영자 전투기 무한'이라고 불리는 메카를 조종하여 잇달아 나타나는 적을 격파하는 통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체험판에서는 제국 화격단 화조의 대장인 '카미야마 세이쥬로'와 대원 '모치즈키 아자미'의 기체를 전환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카미야마 기체는 연속 공격으로 광범위하게 적을 격파할 수 있으며 아자미 기체는 적을 머리 위로 쳐올리는 공격과 공중에서의 날려 차기 등 다채로운 공격 수단이 특징적인 기체. 캐릭터마다 다른 전투 스타일을 즐기면서 종횡무진으로 전장을 누비자.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