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22일 오후 2시 출시

2024년02월21일 09시39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한빛소프트는 자체 개발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작 '그라나도 에스파다M'을 2024년 2월 22일 오후 2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2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3개 플랫폼 중 한곳에서 게임을 설치하고 기본 리소스를 내려받을 수 있다. 서버 선택 및 캐릭터 생성은 출시 이후 가능하다. 

 

이와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정식 출시를 앞두고 폭주 에밀리아 코스프레 화보도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에 공개했다.

 

폭주 에밀리아는 강력하고 파괴력이 강한 마법을 사용하는 설정의 캐릭터로 PC 원작에서 인기를 모은 바 있으며 악마적 매력이 돋보이는 검은색의 의상이 특징이다. 화보는 코스프레 전문팀 COSIS 소속 모델 송주아님이 연출했다.

 

유저들은 그라나도 에스파다M 출시 후 코임브라 지역에서 '영입 퀘스트'를 통해 폭주 에밀리아를 획득할 수 있다. 

 

폭주 에밀리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찾아볼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폭주 에밀리아 외에도 다양한 영입 캐릭터들의 정보를 제공 중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지난 2006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IP를 계승한 첫 번째 공식 모바일 버전 타이틀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카카오게임을 통해 진행 중인 사전예약은 50만명을 조기 돌파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게임은 한빛소프트의 핵심 개발 인력이 PC 온라인 원작의 감성을 계승해 자체 개발했다. 원작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수집한 캐릭터를 선택해 배치할 수 있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CFK 2D 플랫포머 신작 'LAPIN(라핀)' 닌텐...
플레이위드코리아 '드래곤 플라이트2' 오리...
포켓몬 컴퍼니 '포켓몬'으로 즐기는 '동물...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태초 그로아...
엔씨소프트, 엔씨패밀리존에서 애니메이션 ...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