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22일 오후 2시 출시

2024년02월21일 09시39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한빛소프트는 자체 개발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작 '그라나도 에스파다M'을 2024년 2월 22일 오후 2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2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3개 플랫폼 중 한곳에서 게임을 설치하고 기본 리소스를 내려받을 수 있다. 서버 선택 및 캐릭터 생성은 출시 이후 가능하다. 

 

이와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정식 출시를 앞두고 폭주 에밀리아 코스프레 화보도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에 공개했다.

 

폭주 에밀리아는 강력하고 파괴력이 강한 마법을 사용하는 설정의 캐릭터로 PC 원작에서 인기를 모은 바 있으며 악마적 매력이 돋보이는 검은색의 의상이 특징이다. 화보는 코스프레 전문팀 COSIS 소속 모델 송주아님이 연출했다.

 

유저들은 그라나도 에스파다M 출시 후 코임브라 지역에서 '영입 퀘스트'를 통해 폭주 에밀리아를 획득할 수 있다. 

 

폭주 에밀리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찾아볼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폭주 에밀리아 외에도 다양한 영입 캐릭터들의 정보를 제공 중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지난 2006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IP를 계승한 첫 번째 공식 모바일 버전 타이틀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카카오게임을 통해 진행 중인 사전예약은 50만명을 조기 돌파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게임은 한빛소프트의 핵심 개발 인력이 PC 온라인 원작의 감성을 계승해 자체 개발했다. 원작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수집한 캐릭터를 선택해 배치할 수 있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게임에서 본 그 피자, 직접 드세요" 소니-...
컴투스 신작 '미니언100' 구글 플레이스토...
나이언틱 '포켓몬GO' 공식 대회 '포켓몬 GO...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특별방...
새로운 흥행 레벨업 도전 나서는 넷마블, ...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