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 ‘극장판 주술회전 0’ 속 신규 캐릭터 공개

등록일 2024년11월22일 09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빌리빌리(BILIBILI)는 Sumzap, Inc.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게임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가 극장판 주술회전을 테마로 한 이벤트 및 신규 캐릭터를 전격 공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극장판 주술회전 0’은 주인공 ‘옷코츠 유타’를 중심으로 한 프리퀄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다. 고등학생인 유타의 몸에 강력한 주령이자 그의 소꿉친구인 리카가 깃들며 리카는 유타를 괴롭히는 사람이나 유타에게 접근하려는 여자를 공격한다.  이런 상황에 지친 유타에게 주술고전의 교사인 고죠 사토루가 그에게 주술고전으로 전학할 것을 제안하고 주술고전에서의 유타가 겪는 수련 과정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극장판 주술회전 0 ’뽑기는 총 3회로 진행된다. 11월 22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1회차는 SR [반격의 바통] 이누마키 토게 및 SR [최단거리] 판다 캐릭터가 등장한다.  2회차는 11월 24일부터 12월 25일까지 SSR 한정 캐릭터 [나에게 힘을 빌려줘]와 옷코츠 유타 및 SSR 회상 잔재 [겨울, 새로운 걸음]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11월 29일부터 12월 25일까지 SSR 한정 캐릭터 [대의] 게토 스구루, SSR 한정 회상 잔재 [최강의 2인], [왜 이리 늦었어]가 나오며 1회차부터 3회차 기간 동안 극장판 한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벤트 기간 첫 로그인 시 ‘극장판 주술회전 0’ 기념 일러스트 SSR 회상 잔재 [마음껏... 서로를 저주해보자고]를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면 한정캐릭터, 회상잔재, 대량의 육성 아이템 및 기간 한정 뽑기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턴제 수집형 RPG로 한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중국어, 영어, 프랑스어, 태국어, 스페인어(라틴), 포르투갈어(브라질), 독일어를 포함한 여러 언어로 제공되며, 각 지역 주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플레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