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 '로스트 소드' 출시 0.5주년 맞이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5년07월11일 09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위메이드맥스(각자대표 손면석, 이길형)는 자회사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가 서비스하고 코드캣(대표 김제헌)이 개발한 서브컬처 모바일 ‘로스트 소드’의 국내 정식 론칭 0.5주년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로스트 소드’ 출시 0.5주년을 맞아 신규 캐릭터 ‘진 · 베디비어’를 공개했다. 기존 캐릭터인 ‘베디비어’가 주인공 일행을 지키기 위해 세계수의 힘을 각성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자세한 세계관은 이벤트 스토리 던전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특별 애니메이션 P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의 초월 단계에 따라 추가 성장이 가능한 ‘수련 시스템’, 각 요일마다 속성 강화석을 획득할 수 있는 ‘일일 속성 던전’, 신규 캐릭터 ‘진 · 베디비어’를 포함해 ‘란슬롯’, ‘디안 케트’ 캐릭터들의 여름 맞이 수영복 코스튬을 추가했다.

 

최대 200회의 무료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성장 지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7일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에서는 픽업 캐릭터 소환권 50개와 신성 캐릭터 소환권 1개 등을 지급한다. 추가로 0.5주년 기념 이벤트 코인 던전을 오픈하고, 캐릭터·펫 소환권, 레어 소울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코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애니메이션 콘텐츠 전문기업 애니플러스와 협업해 오는 8월 초부터 ‘로스트 소드’ 콜라보 카페를 운영한다. 현장 콘셉트는 ‘여름 바캉스’로, 특별 제작된 F&B 메뉴와 한정판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카페 운영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로스트 소드’ 공식 카페에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코드캣 김제헌 대표는 “6개월간 ‘로스트 소드’와 함께해준 플레이어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격 캐릭터 등장으로 더욱 깊어지는 게임 세계관과 최초로 오픈하는 콜라보 카페를 통해 ‘로스트 소드’의 재미를 다채롭게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스트 소드’는 올 1월 한국 시장에 먼저 공개된 서브컬처 모바일 RPG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높은 완성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0일에는 국내 시장의 흥행에 힘입어 북미, 유럽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론칭했으며, 게임의 사전예약자는 100만명을 돌파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