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구글 플레이' 또 다시 넷마블 ...
추석 연휴가 끝나고 대부분 게임들의 추석 이벤트가 종료 혹은 막바지로 향하면서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순위도 지난주와 비교해 큰 폭으로 바뀐 모습이다.먼저 '한가위 ...
'블레이드' '영웅' 네시삼십삼분...
'블레이드'와 '영웅'으로 2014년 모바일게임 시장을 흔들었던 모바일게임 강자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이 모바일 게임사로서는 처음으로 지스타 메인 스폰서를 담당한다...
'에이틴' '애니팡 사천성' '프렌...
RPG와 하드코어 게임의 홍수 속에서 입지가 좁아진 모바일 퍼즐 게임들이 다시 기지개를 펴는 모습이다. 바로 최근 국내외 게임사가 퍼즐 게임을 속속 출시하며 대세 장...
'고스톱' '포커' 웹보드 게임, ...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평가받는 모바일 웹보드 게임다소 고착화 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돌파구를 찾기 위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는 가운데 모바일게임 개발사는 물...
이미 현실화 된 카카오게임의 붕...
2012년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과 연계된 게임 플랫폼 '카카오게임'이 등장한 후 '애니팡 for Kakao', '드래곤플라이트 for Kakao', '캔디팡 for Kakao' 등 for Kakao ...
난공불락 'COC' 벽 뚫을까? 넥슨...
넥슨이 최근 출시한 모바일 전략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의 인기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미네이션즈가 오랫동안 전략게임 최고 자리를 ...
선데이토즈 차세대 동력 될 신작...
선데이토즈가 차세대 동력이 될 신작 3종을 공개했다. 관심을 모았단 선데이토즈의 첫 웹보드게임 '애니팡 맞고'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선데이토...
카드RPG 흥행 주역 '확산성 밀리...
'바하무트'와 함께 1세대 카드 RPG의 부흥기를 이끌었던 '확산성 밀리언아서'가 결국 '바하무트'에 이어 국내 서비스 종료의 길을 가게 됐다.확산성 밀리언아서는 일본 ...
모바일게임 시장을 뒤흔드는 큰 ...
모바일게임의 주 타깃층이 1년 만에 완벽하게 바뀐 모습이다. 스마트폰 대중화 이후 다양한 타깃층을 노린 여러 장르의 모바일게임이 인기를 끌고 또 인기를 잃은 사이 ...
네이버가 선택한 최초의 AOS, 쿤...
쿤룬코리아가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난투 with NAVER'에 대한 소개와 함께 게임 영상을 선보이는 시연회를 지난 13일 진행했다.'난투서유'는 넷이즈가 개발한 모바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