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다음웹툰, 영화 '시동' 개봉 기념 '마지막 대사 챌린지' 프로모션 진행

등록일 2019년12월18일 09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다음웹툰이 영화 '시동'의 개봉을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의 CIC(사내독립기업) 다음웹툰컴퍼니(대표 박정서)는 영화 '시동'의 개봉일인 18일부터 31일까지 '시동 마지막 대사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 '시동'의 마지막 대사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BMW 미니 해치백, 전기 자전거, 전동 킥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날 개봉하는 영화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원작 웹툰 '시동'은 다음웹툰에서 평점 9.9점을 기록하며 큰 호평을 받았다.

 

지난 6일 웹툰 특별편 '시동 – 얼마 후'가 공개된 직후 일주일간 웹툰 '시동'의 조회수가 직전 동기간 대비 5배, 독자 수는 5배 이상 증가해, '시동'에 대한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최근 다음웹툰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배우 박정민은 웹툰과 영화 속 캐릭터가 굉장히 비슷하다며, 특히 “마동석의 '거석이형' 캐릭터는 (싱크로율이) 250%”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다음웹툰 관계자는 “'시동'이라는 제목에 맞게, 세상의 모든 탈것을 선물한다는 취지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영화화된 '시동'은 웹툰과 어떤 점이 비슷하고 다를지, 비교하며 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