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프리카TV '2019 BJ대상' 사전 프로그램도 인기 폭발... 보겸 등 BJ사인회 및 토크쇼, 다양한 행사 준비

등록일 2019년12월27일 15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가 12월 27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NICE지키미와 함께하는 2019 아프리카TV BJ대상'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시상식에 앞서 진행 중인 BJ사인회 등의 이벤트에는 많은 팬들이 참석해 1인 미디어의 영향력을 실감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BJ대상'은 유저가 한 자리에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축제의 장으로, 올해로 9회째를 맞이했다. 특히 올해는 작년보다 1개 늘어난 총 20개 부문에서 100명의 BJ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하며, 라이브 스트리밍 이외에도 VOD, 콘텐츠, 구독 등 아프리카TV의 다양한 서비스 분야에서 활약한 BJ와 오랜 기간 꾸준히 콘텐츠를 선보인 BJ에 대한 시상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본격적인 시상식을 앞둔 14시 40분부터 16시 20분까지는 메인 스테이지에서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고은, 쯔양, 보겸, 뜨뜨, 양팡, 깨박이, 파이, 릴카, 킹기훈 등의 인기 BJ의 사인회는 물론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게임포커스가 본격적인 시상식을 앞둔 '2019 아프리카TV BJ대상 시상식' 현장을 담아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