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 설 맞이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0년01월15일 10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5일(수),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의 설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설 맞이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강화에 중점을 두고 시스템을 개선했다.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은 '강화석'을 합성해 '정제된 강화석'을 만들 수 있게 됐으며, '정제된 강화석'은 기존 '강화석' 대비 한 단계 높은 능력의 강력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이용자들의 개선 사항을 반영한 '강화 안전 등급 시스템'을 추가, 해당 수치 강화에 성공한 이후 강화에 실패해도 해당 강화 수치 이하로는 하락하지 않도록 안전장치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45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신규 사냥터'를 오픈했다. 새로운 사냥터에서는 필드 사냥을 통해 '희귀한 제작 재료', '보석 도안'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 간에 자유로운 PK(Player Kill)까지 가능하게 해 재미와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카카오게임즈는 2020년 설날을 맞이해 게임 내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5일(수)부터 29일(수)까지 2주간 '설날 기념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복주머니 아이템'을 통해 '설날 코인'과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설날 코인'을 1,000개 모으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설 특별 한복 코스튬'을 선물한다.
 
'테라 클래식'의 설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