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크리스마스 시즌 '아야네'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1월16일 16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 신규 캐릭터 '아야네(크리스마스)'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아야네(크리스마스)'는 시즌성 한정판 3성급 캐릭터로, 전방에서 절대적 위력의 필살기를 사용해 적을 쓰러트리는 능력이 특징인 곰인형 소녀다. 특히, 필살기 '푸우키치 산타 스톰'은 자신의 에너지를 소모해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스킬을 통해 물리 공격력을 올릴 수 있어 적의 진형을 무너뜨리는데 큰 역할을 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더불어, 열여덟 번째 지역 '파에톤 벌판 북부'를 오픈하고 '메인 스토리 제9장 7화~막간'을 선보인다. 또한, 최고 레벨을 115까지 확장하고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테마 가구'를 추가해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다가오는 설날을 기념해 22일(수)부터 2월 3일(월)까지 13일 간 무료 10회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4일(금)부터 2월 3일(월) 중 최대 7일 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근하신년 새해 로그인 보너스'로 '운세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15일(수)부터 21일(화)까지 커뮤니티 이벤트 '그 때 그 대화 기억나니'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300 '쥬얼'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16일(목)부터 31일(금)까지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500 '쥬얼'을 지급한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게임 출시 후 현재까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