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국내 게임업계 최초 홀로그램 아이돌 콘서트 열렸다... 넥슨 '엘소드 홀로그램 콘서트' 개최

등록일 2020년01월18일 20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게임업계 최초의 홀로그램 콘서트가 열렸다.

 

넥슨이 1월 18일, 광나루역 인근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자사의 온라인 게임 '엘소드'의 홀로그램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홀로그램 콘서트는 넥슨이 2019년 '엘소드'에서 진행한 '프로젝트 엘스타'의 일환으로, 게임 상의 모든 캐릭터들이 아이돌 그룹 형태로 데뷔해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019년 5월부터 'trinityACE(엘소드, 청, 애드)', 'MEGA CAKE(아이샤, 루, 이브, 라비)', 'MAZE(레이븐, 시엘, 아인)', 'ALTER CROWN(레나, 아라, 엘리시스, 로제)' 총 4개의 그룹이 순차적으로 데뷔를 마쳤다.

 


 


 

이날 홀로그램 콘서트에서는 3D 홀로그램 기술을 적용해 각 그룹들이 현실감 넘치는 공연 무대를 선보이고 캐릭터들의 연기 대결, 스피드 퀴즈 등 '2D 라이브 기술'로 팬들과 소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각각 특별한 콘셉트에 맞춰 짜여진 각 그룹들의 현실감 넘치는 공연과 게임과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은 소통 이벤트를 통해 이날 2회에 걸쳐 진행된 공연에는 총 1,000명의 유저들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콘서트는 'trinityACE'의 곡 'MAGIC HOUR'를 시작으로, 'MAZE'의 '말야(reset)', 'ALTER CROWN'의 '0(Young)', 'MEGA CAKE'의 '밤의 미궁' 등 '프로젝트 엘스타' 그룹들의 곡들로 채워졌다.

 

한편, 넥슨은 '엘소드'에서 결혼식 콘셉트의 유저 초청 이벤트 '천생엘분', 게임 테마로 제작한 '방탈출 카페' 등 매년 유저들을 위한 특색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