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메이플스토리M' 캐릭터 밸런스 개편 및 미니게임 이벤트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2월14일 12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캐릭터 밸런스를 개편하고, 신규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캡틴', '바이퍼', '윈드브레이커', '에반', '아크메이지(썬콜)', '아크메이지(불독)' 총 6종의 직업을 대상으로 밸런스를 조정해 전투 효율 및 스킬 사용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와 함께, 3월 19일까지 카드 매칭형 미니게임 '히어로즈M'을 오픈한다. 과거 검은 마법사를 봉인한 '메르세데스', '아란', '에반' 등 6명의 영웅이 '펫' 형태로 등장하며, 각 영웅을 성장시키는 동안 다채로운 보상 및 '메르세데스의 친구' 등 영웅 6명에 대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릭터 성장 정도를 '사냥', '보스전' 등으로 확인할 수 있는 '페페군단의 습격'과 자동 전투 진행 누적 시간에 따라 다양한 '발렌타인 이벤트 코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냥'에 참여하거나 '히어로즈M', '페페군단의 습격' 이벤트에 참가해서 '소울메이드 코인'을 모으면, '소울메이드 상점'에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마스터 소울링'을 비롯한 여러가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