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나이언틱 '포켓몬고', 핑크색 포켓몬 탐색 확률 UP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02월14일 17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나이언틱(Niantic)이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여 리얼 월드 모바일게임 '포켓몬고'의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는 한국시간 기준 14일 오전 8시부터 17일 22시까지 진행되며, 핑크색 포켓몬이 야생, 레이드배틀, 알, 필드리서치를 통해 더 자주 나타나게 된다.

 

또한 히어링포켓몬 다부니와 돌보기포켓몬 맘복치 등이 '포켓몬고'에 처음으로 등장하며, 야생과 7km 알에서 나타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일반 루어모듈은 6시간 지속되며, 포켓몬을 잡았을 때 얻는 ‘포켓몬의 사탕’은 2배가 된다. 이와 함께 운이 좋으면 야생에서 색이 다른 럭키를 만나거나 7km 알에서 색이 다른 핑복이 부화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누르기’를 배운 내루미가 레벨 4 레이드배틀에 등장해 도전할 수 있으며, 이날은 체육관에서 포토디스크를 돌리면 무료 레이드패스를 최대 5장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또르박쥐 귀걸이와 사랑동이 상의, 데미지 데님 등 밸런타인데이와 어울리는 의상이 숍에 추가되어 캐릭터를 색다르게 꾸밀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