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빌, '빛의 계승자' 2주년 기념 리부트 업데이트 사전 등록 시작

등록일 2020년02월17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출시 2주년 기념 리부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2월 27일로 예정된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의 '리부트(REBOOT)'가 부제로 사용됐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에 걸맞게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의 등장, 신규 콘텐츠 추가와 함께 다채로운 보상이 준비될 예정이다. 가장 반가운 소식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서머너즈 워'와의 콜라보레이션이다.
 
지난 콜라보레이션으로 크게 인기를 끌었던 '아크엔젤'과 '발키리'에 이어 다양한 전장에서 활약하는 핵심 소환수 '오라클'과 '이프리트'가 등장할 예정이다. 유저의 피로도를 낮추기 위해 게임을 켜두지 않아도 진행되는 최초의 콘텐츠 '정화의 성지'와 초월 단계 확장 및 성장 방식 개편 등을 포함한 '초월 대개편'도 새로운 성장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유저들의 흥미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2주년 리부트 업데이트 사전 등록은 기존 사전 등록보다 간편하게 게임 접속 후 버튼 클릭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유저는 업데이트 후 불/물/숲 속성의 5성 서번트 선택권 1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2주년 리부트 업데이트에서 주목할 부분은 빛의 계승자 최초로 신규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인 '5성 오라클'을 업데이트 후 모든 유저들에게 100% 지급하는 역대급 보상을 진행한다는 점이다. 아직 빛의 계승자를 즐겨보지 못한 신규 유저들은 업데이트 이전 미리 게임에 접속하면 2주년 기념 리부트 사전 등록 참여를 통해 보상을 확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5성 소환석', '6성 영웅 장비'와 '진화, 각성 아이템' 즉시 지급이라는 풍성한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빛의 계승자'는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다.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빛의 계승자 리부트 업데이트 사전등록 페이지 및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