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유주게임즈코리아 'R5', 홍보모델들의 유쾌한 촬영현장 대공개

등록일 2020년02월18일 11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퍼펙트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R5'의 홍보모델인 전광렬, 김슬기, 장광 등의 유쾌한 촬영 현장이 담긴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필름은 약 3분가량의 영상으로, 배우들이 콘티를 살펴보는 컷부터 실제 광고 영상이 만들어지는 과정까지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특히 '전광렬'은 자잘한 실수 이후에도 지치지 않도록 분위기를 이끌어 팀워크를 끌어올렸으며, '김슬기'는 상큼한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또한 '장광'은 본인이 맡은 'R5'의 보스 캐릭터에 대한 치밀한 분석을 바탕으로 연기를 소화해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세 명의 배우가 생각하는 'R5'에 대한 인터뷰도 진행, 게임에 대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R5'는 '크란몽도'라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인간과 신이 맞붙는 짜릿한 전투를 맛볼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기존 게임과 달리 단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피플, 보스, 길드, 진영, 서버 등 다양한 레이드를 통해 대규모 전쟁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R5' 홍보모델의 메이킹 필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