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X.D. Global 신작 '캐러밴 스토리' 비공개 테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2월19일 16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X.D. Global은 19일 자사가 퍼블리싱 예정인 모바일 MMORPG 신작 '캐러밴 스토리'의 비공개테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AOS와 iOS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유저들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앱 설치 후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캐러밴 스토리'는 광대한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 뛰어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과 같은 연출력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으며 사전 예약 모집 시작과 함께 목표 인원을 초과하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섰다.


케러밴 스토리에는 콜로세움과 듀얼 두 가지의 전투 콘텐츠가 존재한다. 콜로세움은 플레이어 vs AI, 듀얼은 플레이어 vs 플레이어로 진행되며 메인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해당 콘텐츠는 캐릭터 간의 상성 및 배치가 중요한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전예약 달성 보상 중 하나인 한국 서버 한정 캐러밴 외관은 한국 전통의 가마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이미 유저들에게 확정된 보상으로 앞으로 진행되는 정식 버전 출시와 함께 얻을 수 있다. 


X.D. Global 관계자는 “이번 CBT는 Android 1500명 iOS 500명 총 2000명 선착순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더 빠른 신세계를 경험해 보시고 싶으신 유저님들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발 빠른 참여를 통해 꼭 기회를 잡으시기를 추천해드린다.” 또한 “해당 CBT 기간 동안 짧은 시간 내 게임의 콘텐츠와 재미를 빠르게 경험하게 도와줄 많은 선물이 있으니, 많은 참여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느꼈으면 좋겠다. 모험가 여러분의 오랜 지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