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유주게임즈코리아 신작 'R5' 두 번째 에피소드 홍보영상 공개

등록일 2020년02월24일 12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퍼펙트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R5’의 전광렬, 김슬기, 장광 등이 출연하는 두 번째 에피소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두 번째 에피소드 홍보영상에서는 ‘R5’ 주식회사의 신입사원 ‘전광렬’이 등장해 탱커에서 강한 전사로 변신, 게임 소개 발표를 진행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특히 개성 있고 다양한 클래스의 조합과 화려한 직업 스킬 등 ‘R5’의 재미요소가 잘 드러나 있다.

 

이와 함께 보스전 등 특화된 MMORPG임을 강조하고 블레이저, 메카제로, 레이븐, 세인트, 아크메이지 등 2차 직업도 언급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R5’는 오늘(24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2월 25일 낮 12시에 정식 오픈될 예정이다.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르는 ‘R5’는 사전예약 약 한 달 만에 7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유저들 사이에서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R5’의 두 번째 에피소드 홍보영상과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