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신규 마법사 '이스카리옷'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3월26일 14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서 신규 마법사 '이스카리옷'을 업데이트했다.

 

'이스카리옷'은 '창세기전' 시리즈 최고 인기작인 '창세기전 외전: 서풍의 광시곡'에 등장한 악역 캐릭터로, 강렬한 암흑 마법사로 등장해 게임의 긴장감을 높인다.

 

이 캐릭터는 강렬한 마법으로 다른 캐릭터를 단번에 제압했던 원작 콘셉트를 그대로 계승했다. 가장 큰 특징은 '효과적중', '치명피해', '피명확률'을 100% 상승시켜 적에게 피해를 주는 리더 스킬 '어둠의 추종자'다.

 

또, 공격력과 같은 피해 효과를 주는 '라이트닝 볼트'와 상대 체력을 40% 추가 피해를 주면서도 자신의 체력을 모두 회복시키는 스킬 '다크 블레이드', '포이즌'까지 3가지 스킬을 이용해 상대에게 막강한 피해를 선보일 수 있어, 필수 공격 캐릭터로 등극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길드원이 힘을 모아 거대 몬스터를 공격하는 '길드 레이드'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다. 1일 1회 진행 가능하며 각 길드원들이 제한 시간 내에 해당 몬스터를 공격하면 해당 보스에게 준 데미지에 따라 영웅 성장에 필요한 '희귀아이템' 등을 보상 받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6일(수)부터 4월 9일(목)까지 신규 캐릭터 무료 체험 및 신규 영웅을 소환해 아레나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길드 레이드'에 참여해 미션을 클리어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이번 업데이트와 동시에 대만 및 홍콩 지역에 신규 서버를 오픈하는 등 글로벌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해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