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드래곤플라이, 페이스북 게임 '스페셜포스F(가제)' 7월 출시 예고

2020년04월07일 17시10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가 2020년 동남아시아 시장,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Facebook 플랫폼을 활용한 신규 HTML5 게임을 2020년 7월 출시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는 동남아시아 시장을 공략할 모바일게임 '스페셜포스M'의 출시에 맞춰 유저풀 확대를 도모할 수 있는 Facebook 게임 '스페셜포스F(가제)'를 2020년 7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HTML5 기반의 '액션게임'으로 세계 최대의 소셜 플랫폼 Facebook을 이용하여 유저끼리 서로 경쟁하고 이 과정에서 게임이 자연스럽게 다른 유저들에게 전파될 수 있는 특징을 가진다.
 
드래곤플라이는 Facebook 게임의 배경에 대해 자사의 동남아시아 유저 기반을 활용하고 나아가 제2의 중국으로 불릴 정도로 큰 가능성을 지닌 인도 시장으로의 사업 확대가 목적이라고 밝혔다. 특히 드래곤플라이는 100만명 이상 유저에게 전파력을 지닌 자사의 Facebook 유저 풀을 활용하여 이들이 Facebook에서 언제나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승부 과정에서 타 유저에게 게임을 추천하는 등, 자연스럽게 자사가 출시할 '스페셜포스M'으로 이어지는 순환구조를 이루도록 설계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F(가제)'가 HTML5 기반으로 제작되어 다운로드없이 웹에서 바로 진행되는 장점은 물론이고, 스페셜포스F(가제)에서 얻는 보상을 스페셜포스M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스페셜포스F(가제)가 자체 수익은 물론, 신규 모바일게임인 스페셜포스M의 마케팅 툴로써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스페셜포스F(가제)'는 드래곤플라이의 해외 비즈니스에서 아주 중요한 동력이자 매출을 폭발시킬 촉매제의 역할을 할 것이다. 자체 수익은 물론 신규 모바일게임 스페셜포스M의 실적 확대까지 꾀할 수 있는 이 사업을 잘 발전시켜, 2020년 7월을 기점으로 드래곤플라이의 실적이 크게 반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역상생 만화콜라보 첫 번째 프로젝트 '만...
오프앤온(OFFnON), 추석 맞이 최대 규모 특...
대원방송 '2025년 케이블TV 방송대상'에서 ...
넷마블 신작 '뱀피르' 5번째 신규 월드 '카...
서린씨앤아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마켓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