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드래곤플라이, 페이스북 게임 '스페셜포스F(가제)' 7월 출시 예고

2020년04월07일 17시10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가 2020년 동남아시아 시장,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Facebook 플랫폼을 활용한 신규 HTML5 게임을 2020년 7월 출시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는 동남아시아 시장을 공략할 모바일게임 '스페셜포스M'의 출시에 맞춰 유저풀 확대를 도모할 수 있는 Facebook 게임 '스페셜포스F(가제)'를 2020년 7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HTML5 기반의 '액션게임'으로 세계 최대의 소셜 플랫폼 Facebook을 이용하여 유저끼리 서로 경쟁하고 이 과정에서 게임이 자연스럽게 다른 유저들에게 전파될 수 있는 특징을 가진다.
 
드래곤플라이는 Facebook 게임의 배경에 대해 자사의 동남아시아 유저 기반을 활용하고 나아가 제2의 중국으로 불릴 정도로 큰 가능성을 지닌 인도 시장으로의 사업 확대가 목적이라고 밝혔다. 특히 드래곤플라이는 100만명 이상 유저에게 전파력을 지닌 자사의 Facebook 유저 풀을 활용하여 이들이 Facebook에서 언제나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승부 과정에서 타 유저에게 게임을 추천하는 등, 자연스럽게 자사가 출시할 '스페셜포스M'으로 이어지는 순환구조를 이루도록 설계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F(가제)'가 HTML5 기반으로 제작되어 다운로드없이 웹에서 바로 진행되는 장점은 물론이고, 스페셜포스F(가제)에서 얻는 보상을 스페셜포스M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스페셜포스F(가제)가 자체 수익은 물론, 신규 모바일게임인 스페셜포스M의 마케팅 툴로써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스페셜포스F(가제)'는 드래곤플라이의 해외 비즈니스에서 아주 중요한 동력이자 매출을 폭발시킬 촉매제의 역할을 할 것이다. 자체 수익은 물론 신규 모바일게임 스페셜포스M의 실적 확대까지 꾀할 수 있는 이 사업을 잘 발전시켜, 2020년 7월을 기점으로 드래곤플라이의 실적이 크게 반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세가, 기대작 '페르소나4 리바이벌' PS Sto...
스마일게이트,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
스튜디오비사이드 '스타세이비어' CBT 프리...
넥슨, 신작 MOBA 배틀로얄 '슈퍼바이브' 정...
카카오게임즈, 인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넥써쓰 '크로쓰' 글로벌 TOP5 거래소 '비트겟' 상장... "Who's n...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