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T3 '루나 모바일' CBT 종료, 동화풍 그래픽과 수집요소 등 호평받아

등록일 2020년05월26일 09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의 모회사인 T3엔터테인먼트가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 신작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루나 모바일'의 CBT(비공개시범테스트)를 마무리했다.
 
T3 측에 따르면 유저들은 이 게임의 시나리오 모드뿐만 아니라 요일던전, 경험치던전, 무한의탑, 자원던전 등 다양한 던전 콘텐츠를 다른 유저와 함께 또는 솔로잉으로 즐기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 아름다운 고퀄리티 3D 그래픽, 캐릭터 특성을 살린 화려한 스킬 연출, 몰입감을 높이는 스토리, 수백가지 조합이 가능한 코스튬·펫·탑승체 수집요소 등에 호평을 쏟아냈다.
 
아울러 유저들은 정식 출시에 반영되기 원하는 건의사항들과 게임 공략법도 수시로 공식카페에 올리며 이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개인 인터넷 방송을 통해 루나 모바일의 다양한 콘텐츠를 리뷰하는 유저들도 있었다. 유저들은 이와 함께 루나 모바일 GM의 적극적인 소통에도 박수를 보냈다.
 
루나 모바일 관계자는 "CBT기간 중 많은 유저분들께서 참여해주시고 성원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유저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모두 취합해 검토하고 출시 전까지 더욱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루나 모바일은 유명 국산 PC 온라인 MMORPG '루나 온라인' IP를 기반으로, 소울게임즈가 새롭게 제작 중인 오픈월드형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동화풍 FULL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코스튬, 방대한 월드 맵과 던전, 수백가지 퀘스트, 탈것, 펫, 게임 내 결혼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