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에 캐릭터 능력치 향상시키는 '인연 시스템' 추가

등록일 2020년05월26일 10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에 '인연 시스템'을 선보이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최초로 선보이는 '인연 시스템'을 비롯해 신전 구역 확장, 새로운 서번트 및 아바타 등장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되어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빛의 계승자'에서 첫선을 보이는 '인연 시스템'은 높은 레벨로 성장한 주 서번트를 미약한 저성장 서번트와 연동시켜 주 서번트의 능력치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인연 시스템은 일정한 성장 조건과 속성 역할 등이 서로 일치해야 적용될 수 있으며, '인연권'을 사용하여 연결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다양한 서번트를 활용해 주요 콘텐츠들을 공략하는데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빛의 계승자'의 최고 스테이지인 신전 구역도 대폭 확장한다. 추가되는 신전 구역은 속성별 12개, 총 60개로 맵 내 스테이지가 총 420개에 이를 정도로 방대한 분량이다. 기존 월드맵에서 신전 구역으로의 포탈을 클릭해 이동할 수 있으며 신규 맵에 등장하는 보스들은 자신보다 낮은 전투력의 서번트로 도전할 경우 더욱 강력해지기 때문에 공략을 위해 강력한 서번트들로 전략적인 팀을 구성해야 한다.
 
또 새로운 서번트와 아바타도 등장한다. 공격형 서번트인 '야라네'는 주로 근거리 공격에 유리하지만, 넓은 범위의 저격이 가능해 원거리 서번트들까지 공략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낙인 및 연계기의 공격 횟수를 상향해 줄 야라네 전용 아바타 '러블리 스타'도 함께 선보인다.
 
게임빌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6월 22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인연권 1개'를 지급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5성 서번트 소환석 4개', '속성 원소 총 180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함께 진행되는 '신비의 미션 스크롤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6성 영웅 장비', '초월의 파편', '빛/어둠 소환석'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빛의 계승자'는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로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을 유저들에게 어필하면서 국내외 마니아층에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빛의 계승자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