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출시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6월01일 13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2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모험 14지역 ‘비밀결사단 제3지부’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신규 지역에서 주인공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세계의 구원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어려움 난이도 클리어 시 인기 영웅들이 각성하게 된 숨겨진 배경도 확인할 수 있다.

 

백색기사단 소속의 영웅 ‘마르두크’는 새롭게 각성이 가능해졌다. 각성 마르두크는 기존 능력이 상향됨과 더불어 강력한 패시브 스킬을 획득해 아레나 및 보스배틀에서 강력한 모습을 선 보인다.

 

신규 SSR 영웅 마루한도 등장했다. 마루한은 음양의 조화를 다루는 물 속성의 공격형 캐릭터로 아군 전체의 반격 확률을 증가시키는 리더스킬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영웅으로 꼽히는 이사벨라의 신규 수영복 코스튬 ‘한여름 밤의 힐링’ 등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2주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2주년 기념 코인 수집 교환 이벤트’에서는 4성 SSR 선택권, 각성 정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