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RIGOR POWER GAMES, 방치형 RPG '열혈강호러시'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0년06월02일 17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RIGOR POWER GAMES가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방치형 RPG '열혈강호러시'의 사전예약을 구글스토어 및 사전예약 서비스 플랫폼 등을 통해 6월 3일부터 실시할 예정이다.
 
열혈강호러시는 열혈강호 IP에 기반한 귀엽고 친근한 SD 캐릭터와 다양하고 호쾌한 무공들을 만나볼 수 있는 방치형 RPG이다. 기존의 스토리라인을 따라가지만, 끝없이 이어지는 다양한 컨텐츠와 한정 이벤트로 유저가 성장 및 전투 과정에서 각기 다른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RPG답게 150명 이상의 많은 동료들로 다양하게 덱을 조합할 수 있으며, 동일한 세력 3명 이상으로 덱을 조합할 경우 특별한 세력 버프를 받아 더욱 강력한 기술도 구현할 수 있다.
유저들은 PVP와 함께 비무대회, 강호탐색, 무한의탑 등 다양한 임무 및 이벤트에 참여해 대환단, 장백산삼, 금화, 진의 등 대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RIGOR POWER GAEMS는 6월 3일부터 시작되는 열혈강호러시 사전예약을 기념하여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템 보상을 제공하며, 6월 24일 구글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