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BNEK, 명작 '더 위쳐 3' GOTY 에디션 특가 판매 프로모션 실시

등록일 2020년07월01일 1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세계적인 오픈 월드 RPG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GOTY 에디션(한국어 번역판)의 PS4 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여름나기 할인 프로모션'을 내일(7월 2일)부터 실시한다.

 

'더 위쳐' 시리즈는 폴란드의 게임 개발사 CD PROJEKT RED가 제작한 작품으로, 폴란드의 인기 소설 'The Witcher'를 원작으로 250개의 GOTY를 비롯하여 전세계 800여개 이상의 상을 수상한 웰메이드 오픈 월드 롤플레잉 게임이다.

 

특히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GOTY 에디션은 10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을 자랑하는 본편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을 비롯하여 각 50 시간 이상의 콘텐츠를 수록한 두 편의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과 '블러드 앤드 와인'이 함께 제공되어, 위쳐 3 시리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여름나기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GOTY 에디션(한국어판)을 기존 패키지 가격 '54,800원'에서 '29,800원'으로 인하하여 판매한다. 제품은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본 프로모션은 내일(7월 2일)부터 7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