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펍지주식회사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1 아시아' 중국 'Infantry' 팀 우승

2020년07월06일 11시38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PUBG Continental Series, 이하 PCS) 1 아시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6월 26일부터 7월 5일까지 2주간 매주 금 일요일에 진행된 PCS1 아시아에는 한국, 일본, 중국, 차이니즈 타이페이에서 총 16개 팀이 참가해 총상금 20만 달러를 놓고 치열한 매치를 펼쳤다. 우승의 영광은 대회 초반부터 선두권을 유지한 중국의 Infantry에게 돌아갔다.

 

Infantry는 최종 우승까지 안정적인 팀 운영과 전투력을 선보였다. 마지막 날 네 번째 매치에서는 네 명이 모두 생존한 채 14킬과 매치 우승으로 단번에 24점을 획득하는 경기력을 보여주며, 최종 116킬 182포인트로 대회를 마쳤다.

 

한국 팀 중에서는 Team Quadro(팀 쿼드로)와 GRIFFIN(그리핀)이 전력을 다하며 ‘탑 3’에 이름을 올렸다. Team Quadro는 마지막 날 두 번째 매치에서 우승을 거두며 Infantry를 1포인트 차이까지 추격했지만, 종합 103킬 155포인트로 2위를 차지했다. GRIFFIN도 종합 155포인트 동률을 기록했지만 킬 수에서 뒤처져 3위에 머물렀다.

 

OGN ENTUS(OGN 엔투스)는 91킬 139포인트로 4위를 차지했고, Gen.G(젠지), VSG, ELEMENT MYSTIC(엘리먼트 미스틱)은 각각 7, 8, 11위에 자리하며 대회를 마무리했다.

 

한편, 오는 8월에는 ‘PCS2’가 진행될 예정이다. PCS2도 ▲아시아 ▲아시아퍼시픽 ▲유럽 ▲북미 4개 권역에서 각각 온라인으로 펼쳐진다.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섯 살 어린이 동심 지켜준 '애니팡', 위...
슈에이샤 게임즈, 사진 어드벤처게임 'OPUS...
넥슨,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한국어...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에서 대규모 여름 ...
위메이드맥스, 캐주얼 디펜스 신작 '악마단...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