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콘텐츠 '기억의 단편'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7월08일 10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기억의 단편'을 공개했다.

 

새롭게 추가된 '기억의 단편'은 그동안 이벤트성으로 오픈됐던 '영웅 특별 던전'을 항시 즐길 수 있도록 재편한 콘텐츠로, 영웅 및 전용 장비 획득이 가능하다. 제국 하운드 부대의 이야기를 담은 '광기의 불꽃 판시로네'와 카셀, 프레이가 어둠에 의해 타락해 가는 '운명의 굴레' 에피소드 던전으로 구성됐다. 

 

던전 내 전투는 스태미나를 소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두 번째 스테이지부터는 에피소드별 선행 던전을 클리어한 이용자에 한해 입장이 허용된다. 각 던전을 클리어할 때마다 보상으로 제공되는 '전용 우호도 아이템'을 활용해 '5성 5초월 영웅' 2종 및 '전용 장비', 'T8 마왕군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기억의 단편'에서 스토리 던전과 특별 던전을 모두 클리어하면, 영웅 성장 재료와 우호도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비밀 던전이 개방된다.

 

이와 함께 가우, 셀레네, 로레인 등 영웅 11명의 능력치 밸런스를 조정하고, 샤크메 던전 및 대지의 시련, 이클립스, 길드전 AI 등 게임 난이도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한편, '킹스레이드'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지난 해 큰 호응을 얻은 '2019 여름맞이 특별 공연' 이벤트 던전을 오르벨 중심가에 한시적으로 재오픈하고, 성장을 위한 재화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오르벨 중심가의 소문' 이벤트 던전 4종을 함께 공개했다. 

 

더불어 이달 21일부터 총 110회의 특별 소환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일일 미션 '썸머 레이드 에스텔의 특별 지령'을 시작한다. 

 

'킹스레이드'의 정기 업데이트 및 여름 맞이 이벤트에 대한 소식은 공식 카페 및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